선물 감사해유~

by 정재형 posted Dec 08, 2012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이렇게 선물까지 보내주셔서 깊은 감동을 주심 감사드립니다.

라면은 이미 옆집 아줌씨들과 다 먹었고 손가락 빨고 있는데

내년 크리스마스를 기달려야 겠군요.

GP수첩 1년 동안 써 보니 참 유익하더군요.

감사 합니다.



Who's 정재형

외환은행 990-090819-397 정재형, 정봉숙

Articles

1 2 3 4 5 6 7 8 9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