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도 송년모임 안내

by GPmission posted Dec 18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2015년도 한 해를 은혜가운데 잘 마무리하게 하심에 감사하며

아래와 같이 본선교회 이사님들과 국내에 거주하는 본선교회

소속 선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송년모임을 갖고자 하오니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  • 일 시 : 2015년 12월 29일(화) 10:00-13:00

  • 장 소 : 한국본부 세미나실
  • 내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0:00 – 11:00           송 년 예배 (김인중이사장 설교)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  11:00 – 12:00           교제 및 나눔의 시간 (선물교환 등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(1인당 1만원선 선물준비요)

      12:00 – 13:00           오       찬

 

* 참석여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